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교환/반품/환불 문의] Q. 오배송/누락된 상품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고로롱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7-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2

A. 수령 후 오배송/누락이 있을 경우 잔류 물품을 확인하여 재 발송 및 환불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.

수령 후 영업기준 5일이내에 도착하신 택배의 상품을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

연락을 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